panasonic

About Panasonic

파나소닉 소개

CEO 인사말

파나소닉코리아 CEO

CEO Greeting
코로나19 바이러스로 피해를 입은 여러분께
위로의 말씀 전합니다
대표이사 ㅣ 쿠라마 타카시

CEO Greeting
A better Life, A better World

“코로나19 바이러스로 피해를 입은 여러분께 위로의 말씀 전합니다.”

파나소닉코리아 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입니다.

코로나19 환자분들과 그 가족분들에게 삼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빠른 쾌유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이번 사태로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과 함께 저희도 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파나소닉의 한국지사로서 2000년부터 진출한 파나소닉코리아는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한국 소비자들께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파나소닉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그 동안 저희는 고객을 위한 "생활"의 질적향상과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기본 이념으로 삼고 활동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급속하게 변화해 가는 세상에서, 저희는 상품의 제공뿐만이 아니라 서비스, 소프트웨어, 콘텐츠 등 고객과 사회가 요구하는 솔루션을 가정에서부터 기업과 공공장소에까지 제공하여,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보다 좋은 사회를 만들어 나가자는 'A Better Life, A Better World'의 실현에 기여하고, 아울러 고객과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여러분 모두가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저희 역시 파나소닉의 상품, 서비스를 통해 여러분의 보다 나은 삶이 실현되는 그 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

본사 CEO

A better Life, A better World
실현에 공헌하는 새로운 파나소닉!
대표이사 ㅣ 쓰가 카즈히로

A better Life, A better World 실현에 공헌하는 새로운 파나소닉!

파나소닉은 1918년 창업 이래, 사업을 통해 전세계 여러분들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것을 기본 이념으로 삼아 다양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항상 ‘사람’을 중심에 두고, 그 삶을 응시하며 보다 좋은 방향으로 나아갔습니다. 그것이 현재도 변하지 않은, 파나소닉만의 원점입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들이 지향하는 건 고객 여러분들에게 좋은 삶을 모든 공간에서 펼쳐나가도록 돕는 것입니다. 집 안에서 사무실, 점포, 자동차, 항공기, 그리고 거리까지 고객 여러분들이 활동하는 다양한 공간에서 하드웨어 제품만이 아니라 다운로드, 서비스를 포함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보다 좋은 삶, 보다 좋은 세계 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지금까지 가전 사업에서 배양해온 파나소닉만의 강점과 각각의 공간을 잘 알고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강점, 그런 것들을 잘 조합시킨 ‘Cross-Value Innovation’을 통해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들의 새로운 도전입니다.

이 같은 활동을 펼쳐나가는 것으로 우리는 새로운 파나소닉으로다시 태어날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앞으로 파나소닉에게 더 큰 기대를 부탁드립니다.

대표이사   쓰가 카즈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