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ews

키움히어로즈와 4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 협약 체결

2023-04-10
  • 풍성한 이벤트 등으로 팬 및 관중을 위한 혜택 적극 지원
  • 파나소닉 카메라, 안마의자, 면도기 등 장내 다양한 상품광고 진행



2023년 3월 24 (서울한국) – 파나소닉코리아(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가 3월 23일(목)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23 시즌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양측은 4년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됐다.

 

키움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파나소닉코리아 쿠라마 타카시 대표와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 3년간 파나소닉코리아와 키움히어로즈는 다양한 협력을 통해 팬과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올해도 파나소닉코리아는 키움히어로즈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해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이 경기뿐만 아니라, 파나소닉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고척스카이돔의 외야 대형보드, 본부석 하단 LED 광고판 제품 광고도 지속해 가며 파나소닉 신제품 카메라 루믹스 S5M2, 안마의자 리얼프로 MAK1, 국내 최초 6중날 면도기 람대쉬 LS9AX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파나소닉코리아 쿠라마 타카시 대표는 “23년 한국 프로야구 개막이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와 함께 이뤄진 것을 축하드린다.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관중들도 보다 자유롭게 경기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언제나 팬들에게 뜨거운 열정과 역동적인 플레이를 선사하는 키움히어로즈와 4년 연속으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파나소닉코리아는 가정용 상품뿐만 아니라, 기업과 공공의 장에서 사용되는 시스템 상품 및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파나소닉코리아는 지속적으로 고객과 가까이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고객이 원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