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ews

강렬함과 섬세함을 겸비한 배우 김강우 모델로 선정

2021-06-16


  • 파나소닉코리아, 강렬함과 섬세함을 겸비한 배우 김강우 모델로 선정

  • - 카메라, 면도기, 안마의자 등 컨슈머 제품 모델로 활동 예정
  • - 강렬함, 섬세함, 중후함이 파나소닉 컨슈머 제품의 특장점 및 컨셉과 잘 어울려

2021 6 16 (서울한국) – 파나소닉코리아(panasonic.kr, 대표이사 쿠라마 타카시)가 배우 김강우를 자사의 컨슈머 제품 모델로 선정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명품 카메라 루믹스(Lumix), 면도기 람대쉬(Lamdash), 안마의자 리얼프로(Real Pro) 등 컨슈머 제품의 모델로 배우 김강우를 선정했다. 파나소닉 관계자는 “배우 김강우의 강렬하고 섬세한 이미지는 파나소닉 카메라와 면도기의 특장점을 잘 부각시킬 수 있고, 중년의 중후함과 가정적인 이미지는 편안한 파나소닉의 안마의자의 컨셉과 잘 어울려 모델로 정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6월 파나소닉 루믹스 카메라 및 람대쉬 제품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김강우는 컨슈머 제품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파나소닉코리아는 카리스마 넘치는 김강우의 매력을 통해 파나소닉 제품의 장점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품 광고는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김강우는 2002년 영화 ‘해안선’으로 데뷔 이후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영화, 연극, 예능 등 장르를 넘나드는 활동으로 국민들에게 사랑 받는 배우이다. 최근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내일의 기억’에서 호평을 받은 김강우는 8월 영화 ‘귀문’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JTBC 드라마 ‘공작도시’에서 주연을 맡아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