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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A.핸드폰(PASS인증 또는 문자인증)을 통한 본인 인증 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A.회원 가입하신 아이디와 성함, 핸드폰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상담실 또는 카카오톡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회원 가입하신 아이디와 성함, 핸드폰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고객상담실 또는 카카오톡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하단에 있는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A.디지털 카메라 제품이 가능합니다.
카메라 제품 중, 바디(LUMIX, LUMIX G, LUMIX S)와 렌즈(LUMIX S)가 정품등록 대상 모델입니다.
A.제품 박스에도 있지만, 카메라 바디 하단의 스티커, 또는 렌즈 마운트 안쪽에 보시면 영문 2자리+숫자 1자리+영문2자리+숫자6자리 총 11자리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A.수입일 기준으로 일정기간 동안 고객님께서 직접 정품등록이 가능하기에 해당 기간이 지나 등록이 어려웠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고객상담실로 제품 구매 영수증 (수기영수증 제외) 또는 구매내역서와 함께 성함(홈페이지 가입시 등록해주신 이름) / 연락처 / 카메라하단의 시리얼번호 스티커사진 / 렌즈에 각인된 시리얼번호 사진(S시리즈 렌즈만 해당) / 회원ID(이메일)를 알려주시면 정품등록 가능합니다.
A.최초의 정품등록을 하게 될 경우, 구매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주어지기 때문에
구매 영수증(수기 영수증 제외) 또는 구매 내역서가 반드시 필요하며,
영수증이 없다면 상담실을 통한 정품등록 진행이 어렵습니다.
A.서비스센터를 통해 기기 점검 후, 무상보증기간내 기기적인 결함이 확인 될 경우엔 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다만, 사용자의 과실에 의한 수리일 경우 무상보증기간이라도 비용은 발생됩니다.
A.S시리즈의 카메라 또는 렌즈제품은 정품등록시 이벤트성의 보증기간이 추가되어 총 3년의 무상보증기간이 주어집니다.
A.기본 무상보증기간은 1년이며, 안마의자의 모델에 따라 총 4년의 보증기간이 적용되기도 합니다. (마케팅 활용 동의시 적용/모델별 상이)
A.안마의자의 이전설치는 지원하지 않는 서비스입니다.
A.안마의자의 팔걸이 분해 및 조립이 출장서비스를 통해 가능하며 출장서비스 접수요청은 고객상담실 또는 카카오톡 채팅상담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안마의자 수거는 진행되지 않으며, 거주지내의 구청등에서 폐가전 수거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A.안마의자의 전원이 올바르게 연결이 되어있는데 켜지지 않는다면 안마의자 뒷부분 하단의 ON/OFF 버튼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ON으로 설정이 된 상태에서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출장서비스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A.차일드 락(Childe rock)이라는 버튼 잠금기능으로 전원버튼을 3초간 누르시면 실행 또는 해제가 됩니다
A.안마의자, 프로젝터, 비데 등 사용자가 직접 운반하기 어려운 대형가전에 한해 출장서비스가 가능합니다.
A.기본 출장비용은 22,000원이며, 수리비, 점검비, 부품비등이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비용은 제품 점검 후 안내가 가능합니다.
A.접수 당일 방문은 불가하며, 상담실에서 출장서비스 접수 후 접수당일에 관할센터에서 방문일자 조율을 위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A.무상보증기간내에 발생하는 기기적인 문제로 인한 방문시에는 무상이며, 기본 출장비 역시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사용중의 과실로 인한 수리 또는 소모품 교체 등의 사유는 무상보증기간내에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A.파나소닉 코리아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 판매된 제품에 한하며 부품단종 등의 사유로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A.본품 단종후에는 5년의 부품보유기간이 적용되며, 부품보유기간이 경과하더라도 보유하고 있는 부품이 있을 경우 수리는 가능합니다.
A.출장서비스는 지역에 따라 관할 서비스센터가 정해져 있으며 관할 서비스센터가 아닌 다른 서비스센터로 변경은 불가합니다.
A.소모성 부품이나 사용자가 직접 교체가 가능한 부품의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를 통해 재고여부 확인 후 내방 또는 택배신청해주시면 됩니다.
A.내장형 배터리는 수리부품에 해당하며, 수리부품은 별도 구매가 아닌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A.파나소닉 코리아의 부품은 전국의 파나소닉 서비스센터에서 판매가 되고 있으며, 온라인 구매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소모성 부품으로 고객님께 직접 판매가 가능한 부품은 상담실을 통해 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만, 수리를 통해 교체가 가능한 수리부품은 상담실에서 금액 확인이 불가하며 서비스센터에서 제품 점검 후 비용 안내가 가능합니다.
A.제품(카메라 바디, S시리즈 렌즈)의 최초 판매일자를 기준으로 정품등록 시 무상보증기간이 산정되며,
1차 구매자가 정품등록 후 정품등록을 취소한 상태라면 중고거래 구매자의 명의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1차 구매자의 정품등록 이력이 없을 경우에는 1차 구매영수증의 증빙이 필요하며 이때 중고거래 시에 발행되는 영수증은 적용되지 않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A.Bright dots(밝은 점) 2개 이상.
Dark dots(어두운 점) 3개 이상.
Total dots defect(결함이 있는 점의 총갯수) 5개이상이며,

파나소닉 렛츠노트는 (ISO 13406-2 * Pixel Fault Class II )에 따라 제조 공정됩니다.
A.LUMIX S시리즈의 카메라 바디와 렌즈는 정품등록을 하면 구매일로부터 3년의 무상보증기간이 적용이 되며, LUMIX, LUMIX G 시리즈의 카메라 바디는 정품등록을 하여도 구매일로부터 1년의 무상보증기간만 적용이 됩니다. 또한 LUMIX G 시리즈의 렌즈는 별도의 정품등록을 하지 않으며, 구매영수증 증빙으로 1년의 무상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